입금자명 불일치는 어떻게 해결 하나요? 자주찾는 질문 - hince
NEW PHASE OF hince 힌스 웹 리뉴얼 자세히 보기

COMMUNITY

입금자명 불일치는 어떻게 해결 하나요?

입금을 진행했으나, 주문상태가 '주문접수' 상태로 머물러 있는 이유는 아래와 같습니다.

(일반적으로 주문접수 후, 입금 및 결제를 진행하게 되면 주문상태가 '입금확인' 으로 변경됩니다)



1) 주문했던 제품의 금액과 실제 입금액이 다를경우

- 이 경우에는 추가 입금하시더라도 입금처리가 되지 않습니다.

- 1:1 문의 게시판에 '주문번호', '주문자명'을 남겨주시면 확인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.


2) 주문자와 실제 입금자의 성함이 다를경우

- 주문자와 입금자의 이름이 매칭되어야 시스템이 입금처리를 할 수 있습니다.

  이름이 상이할경우, 정상적으로 입금처리가 되지 않습니다.

- 간혹, '홍길동립스틱' 등으로 고객님의 성함과 제품명을 함께 기록해주시는 경우가 있습니다.

  입금자명에는 반드시 주문했던 고객님의 성함만 기재되도록 처리주셔야 합니다.

- 1:1 문의 게시판에 주문자명, 입금자명, 주문번호를 남겨주시면 확인 및 입금 처리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.



이 외에도, 위와같은 경우에 속하지 않더라도 입금처리가 되지않는다면

게시판을 통해 문의주시기 바랍니다. 신속한 안내로 고객님을 도와드리겠습니다.
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결제가 진행중입니다.

결제가 완료될 때 까지 창을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.